Mein Herze

남궁민 여친 진아름 홍진영 성추행 이상한 루머는 뭘까?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남궁민 여친 진아름 홍진영 성추행 이상한 루머는 뭘까?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6. 14. 01:47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남궁민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배우 남궁민 나이는 1978년생으로 만 39세입니다.

 

 

중앙대학교 공대 기계공학부를 전공했고 2001년 영화 '번지점프 하다'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 훈훈한 외모, 다부진 몸매 등 다양한 방면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알아볼 남궁민 성추행 이라는 연관검색어인데요. 이것은 정말 터무니 없는 연관검색어였는데요. 남궁민 성추행은 극중 2가지 연관이 있근합니다. 첫번째는 SBS '리멤버 - 아들의 전쟁'에서 엄청난 난봉꾼으로 출연하며 성추행 연기를 기가막히게 했습니다.

 

 

 

다음은 KBS 드라마 '김과장'에서 멋진 연기로 성추행범을 멋지게 복수하는 연기를 또 기가막히게 잘했습니다. 정말 극과 극의 연기를 얼마나 그리 잘하는지 대단하네요.

 

 

 

떼놓을 수 없는 연관검색어죠. 바로 남궁민 홍진영입니다. 남궁민 여친이 홍진영인 줄 아는사람도 있고 심지어 둘이 결혼했는지 아시는 분도 있습니다. 저희 부모님이 그렇게 알고 있더라구요.

 

 

 

여튼.. 남궁민 홍진영 가상부부 정말 잘 어울리지만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인연을 끝으로 더 좋은 소식은 들리질 않네요.

 

 

 

마지막으로 실제 열애를 인정하면서 공개 열애를 시작했는데요. 모델 출신으로 이름은 진아름이라고합니다.

 

 

나이는 1989년생으로 남궁민씨와는 11살 차이가 난다고하네요. 방송에서도 떳떳하게 많이 밝혔었답니다. 2016년 공개연애를 시작으로 2년이 다돼가지만 잘 지내고 계시네요. 혹시나 더 좋은소식 기대해보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칠게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