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감스트232 사건 정리해봤어요 본문

방송

감스트232 사건 정리해봤어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8. 11. 17:04

감스트232 사건 이런일이 있었다니!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인기bj

감스트 사건에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BJ감스트

 

1990년생 만 27세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피파온라인

그 외 카트라이더, 마리오 등 게임들을 플레이하는 컨텐츠와

여성BJ들과 합방, 말싸움 배틀 등 상당히 다양한 방송을 하면서

인기를 끌었답니다.

 

또 여성인기BJ들과 합방을하며

그 인지도를 보여주었는데요.

감스트와 지혜 합방 사진입니다.

 

▲(좌)BJ감스트 (우)BJ지혜

 

 

감스트 232사건

감스트 232는 감스트의 매니저 닉네임이 232입니다.

 

232측 진술

 

1. 232매니저 생일날 최성국팬님이

2300개 정도를 쏘면서 팬이 매니저에게

주라고 했지만 안주었다(감스트 인정)

 

2. 232매니저는 전여친 관련말을

안하기를 부탁했지만, 감스트는

방송에서 언급을 해서 매니저232가

속상해했다 (감스트 인정)

 

3. 군대에서 사고를 당해

232는 눈이 실명할 위기만큼

안좋아져 2년간 수술을 받았는데

몇년전부터 감스트는 눈에 대해알고잇었지만

눈에대해 놀리는식을 방송을 진행(감스트 인정)

 

하지만 눈에 관련된 얘기는

해도되냐고 232에게 허락을 맡았다고 함

(증인 = 한경님) 232의 거짓말

 

4. 카드연체 정지

232매니저 카드가 정지를당했는데

방송에서 카드이용내역을 보여주었고

감스트는 본인의 잘못은 인정

 

차범근 방출은 이미 계약되어있었고

복구받을 신청을 해놓은 상태

 

감스트는 232와 관련된 영상을

모두 내리겠다고 하고 종결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232사건

 

232사건은 감스트 특유의 말투나 행동이

다소 감스트가 악역처럼 보일 수 있으나

 

232가 월급문제를 거론했을 때

감스트가 월급캡쳐를 모두 가지고있어서

크게 문제될 것은 없었다고 봐집니다

 

그리고 232씨의 월급은 처음 150만원에서

많게는 300정도를 받은걸로 알고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아프리카TV자체가

대중과 소통하는 방송이기때문에

 

상당히 맨탈이 약하고

감성적인 232매니저에게

적합하지 않았다고 봅니다.

 

월급도, 휴가도 제때 잘 받고

방송에서 욕을 먹고, 실수인듯

아닌듯 맞은적도 있고 하지만

 

실제 방송을 하는 BJ들은

더 심한욕들도 많이 받고

감정적으로 힘든면이 많이 있는데

 

일은쉽고 돈은되는 매니저자리는

나가기가 싫고, 일은 해야겠으니 참으면서하다가

나가게 되면서 감스트를 저격한 것처럼 보이네요.

 

2년을 넘게 참아가면서

방송을 함께했다는 것 자체도 말이안되고

그만큼 싫었다면 본인이 먼저 나가는 것이

맞는걸로 봐지네요.

 

결과적으로는 감스트의 인정과

232의 해명, 232관련 동영상을 내리는것으로

감스트232 사건은 막이 내렸습니다.

 

 

감스트 232 사건의 가장문제점

 

가장문제는 둘다 좋게 끝날 수 있었던 일을

감스트 극성팬들이 상대적으로 232를

공격했다는 점인데요.

아마 그들의 눈에는

 

세상에 150~300받는게

앉아서 밥먹고 웃고 얘기하면서

방송을하는게 뭐가 어렵냐는 식의

일방적인 편들기가 되어 버리면서

진짜 배신의 시대로 접어든 느낌에요.

 

이정도로 감스트232 사건은

마무리 하도록 하고

감스트 소식을 몇개 볼게요~!

 

 

감스트 최근

 

최근 부케에서 월레 캡밸 골드카드 도전에 성공해서

9천억짜리 레전드를 얻게 되었답니다.

아주 완전 초대박 부럽네요 ㅠㅠ

 

 

BJ감스트(김인직)가 사실 1990년생

28살이라는 것을 알고계신가요?

 

저는 가끔 보기때문에 처음알았는데요

 

개그맨을 준비하다가 떨어저 BJ를 시작했지만

지금은 왠만한 개그만보다 훨씬 이름을 알리고있는 감스트

상당히 좋은 피파구단을 가지고 있는 만큼

피파 실력만 조금 더 키우면 이제 방송완성인데 ㅎㅎ

 

여러가지로 사건사고가 많았지만

개인적으로는 다시 이런일이 생기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아직은 감스트를 응원하는 입장입니다.

감스트 흥해라, 232도 힘내라!

 

이것으로 감스트232 사건 마치겠습니다.

 

▲사진들 출처 : 아프리카TV 감스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