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용키우기 버그 크랙판 조심하세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용키우기 버그 크랙판 조심하세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9. 1. 03:03

▲용키우기 : 드래곤으로 환생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키우기 버그 크랙판에 대해서 살펴볼건데요.

 

요즘 간단하게 용키우기를 하고있는 도중

관련검색어로 용키우기 버그가떠서 검색해봤더니

용키우기 버그판을 말하는 거더라구요.

 

▲모바일 네이버 연관검색

 

용키우기 버그판은 크랙을 이용한 방법을 말하는데요.

 

크랙판 방법은

 

 

 

일단 게임가디언 깔고 루팅 하시면

 

크랙판이 되는데 핸드폰이 먹통이 된사람도있고

 

엄~청 느려진 사람도 있고

 

일단 루팅을 하면

 

은행 계좌이체도 모바일로는 안되니까

 

여러가지로 버그판 한번 이용하자고

 

중요한 모든걸 잃는 그런일을 할뻔했어요

 

(제가 버그판 깔라고 루팅할뻔했어요 ㅠㅠ)

 

모두 용키우기 그냥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ㅠㅠ

 

어차피 오토가 되는 게임이니까요 ㅠ

 

▲용키우기 전설 블랙홀용

 

공격력 1000%증가

크리대미지 500~1000% 증가

분노 지속시간 2초 증가

블랙홀(적을 끌어당김)

 

 

 

제가 버그판 깔려고 한이유가

 

전설 최공용인 블랙홀용때문인데요

 

와 정말 이녀석 써보고싶어서 ㅠㅠ

 

온갖 버그 다찾아다녔답니다..ㅠㅠ

 

왠만한 용들 전부 다잡을수 있다고 해요 저 용이

 

데미지가 9억이라니 미쳣..

 

아.. 논점을 조금 벗어났지만..

 

이유혹 저유혹 오더라도

 

내가가진 용을 애정으로 키우세요 ㅠㅠ

 

언젠가는 블랙홀 용도.. 가질날이 오겠죠.?

 

조금 짧지만 새로나온 용들 살펴보고 마치도록 할게요!

 

▲용키우기 락커용

 

공격력 800% 증가

크리대미지 200~500% 증가

넌 내게 반했어(매력에 빠져 다가간다!)

 

락커용도 상당히 좋아보이네요 ㅎㅎ

 

▲용키우기 힙합용

 

공격력 750%증가

크리대미지 300~500% 증가

분노 게이지 필요

 

▲용키우기 괴도용

 

공격력 500% 증가

크리데미지 150~300증가

영혼조각 드랍률 50% 증가

나쁜손 (코인에 자꾸 손을댄다)

 

 

 

이정도로 신규 용들도 잠깐 살펴봤는데요.

 

위에 용키우기 버그판 까는 방법은 알려드렸지만

 

절대 하시지 않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막상 버그판 깔아서 하면 무료해진다고들 하니까

 

꾸준히 키우시는게 훨씬 나은거 같아요!

 

그럼 모두 원하시는 용 뜨시길 바라면서

 

공감한번씩만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