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크리미널 마인드 리퍼 드디어 밝혀졌네요 본문

방송

크리미널 마인드 리퍼 드디어 밝혀졌네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9. 4. 23: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의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며 현재 대박행진을 이어가고있는

 

크리미널 마인드 리퍼에 대해서 리뷰해볼까합니다.

 

드라마를 보는내내 소름돋게 만든 그의 연기력과

 

반전에 있어 존경을 표합니다.

 

목차

 

1. 크리미널 마인드

 

2. 크리미널 마인드 리퍼 정체

 

# 크리미널 마인드

 

크리미널 마인드는 미국에서 2005년 시즌1을 시작해

 

현재 시즌 13까지 방영한 범죄 해결 수사극인데요.

 

tvN에서 리메이크하여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유선, 이선빈, 김영철, 고윤, 오연수 등이 출연한

 

한국 버전에 맞춘 범죄 해결 수사극입니다.

 

▲출처 : 크리미널 마인드

 

※ 아래부터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서 봐주세요

 

# 크리미널 마인드 리퍼

 

 

 

특히 범죄 중에서도 가장 해결하기 힘들다는

 

묻지마 살인과 각종 위험들이 주인공들을 휩쓰는데요

 

그 살인의 한가운데 있는 리퍼!!

 

방영내내 그의 정체를 밝히려는 노력과

 

피하려는 리퍼의 긴장감은 아직도 손에 땀이 나네요.

 

※ 아래는 잔인한 장면이 포함돼 있습니다 ※

 

▲리퍼 김원해가 손현주 아내에게 손현주가 죽었다고 거짓말 하는 장면

 

▲전화 통화로 아내의 마지막 목소리를 듣는 손현주

 

▲리퍼가 손현주 아내 오연수를 위협하는 장면

 

▲손현주가 아내의 주검을 발견하는 장면

 

▲리퍼가 손현주의 자식을 총으로 위협하는 장면

 

이제부터는 손현주가 너무 당했으니

 

시원하게 리퍼를 갈겨주는 움짤감상하죠!

 

 

 

아오 제가 다 속이시원하네요.

 

▲질질질 끌려오는 리퍼 죽여버리고싶다

 

▲너는 그냥 죽일 수 없지 쳐박혀라!

 

▲이런 쌍노무 새기 죽어라 죽어!!!

 

 

 이정도로 크리미널 마인드 리퍼 하이라이트들을

 

대충 움짤들로 살펴봤는데요.

 

저는 실제 손현주 역할같은 일들이

 

벌어진다고 생각하면서 보니까

 

진짜 정상인으로는 못살겠더라구요..

 

이번에 너무 연기를 미친듯이 잘해서

 

극찬을 받았지만.. 그만큼 살인자로 이미지 굳어버린

 

리퍼 김원해씨.. 순둥이 이미지에서

 

저도 지금은 너무 무섭네요;

 

이정도로 크리미널 마인드 리퍼를 살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한번씩만 눌러주세요!

 

▲감옥에 간 리퍼 김원해 꿈에 나올까 섬뜩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