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아웃백 7월 할인 무조건 가야돼요 본문

일상

아웃백 7월 할인 무조건 가야돼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7. 29. 15:34

아웃백 7월 할인 가실분은 서두르세요. 너무 좋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웃백 7월 할인 이밴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아마 이것을 얘끼하는 것이 맞는 듯 한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친구추가 해놨더니 실시간으로 이 이벤트가 날라오지 뭡니까

 

보자마자 두말 할 것도 없이 바로 구매를 했었지요. 테이블당 1매뉴만 사용이 가능해서 갈릭 립아이스테이크만 사용했답니다.

 

 

아래는 제가 실제로 구매했던 내역인데요. 혹시나 혼란을 살까해서 중요부분을 가렸답니다. 유효기간이 8월 20일까지라니 사신분이 계시면 빨리빨리 사용하시길 추천드려요.

 

 

여자친구와 함께가서 주문한 립아이랍니다. 여자친구는 레어를 외치고 싶었지만 제가 소알못(소고기 알지 못함)이라 결국 미디움을 시켰죠. 여자친구의 아쉬워하는 눈빛이 아직 선합니다.

 

 

 

소고기는 레어가 가장 좋은 질의 고기가 나온다네요. 그리고 못먹겠다 싶으면 조금더 익혀 달라고 하면 된다고 해요.

 

 

식전 빵이 정말 맛있는데, 너무 허겁지겁 먹다가 사진을 못찍고 결국 치킨과 스테이크만 주문을 했네요.

 

 

스테이크 주문시에 선택2개를 할 수있는데, 저희는 볶음밥과 감자튀김을 선택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둘다 맛이있었어요.  워낙 다 잘먹는 체질이라 하하

 

 

삭삭 설어서 너한입 나한입 먹었던 것이 소록소록 생각이 나네요. ㅎㅎ 역시 스테이크하우스라 그런지 베니건스나 다른 곳보다 스테이크는 확실히 아웃백이 맛이 있었어요.

 

 

모두 아웃백 7월 할인 자주 할인을 하니까 할 때가 되면 무조건 하나씩 사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오랜만에 고기를 먹어주니 힘이 불끈 납니다! ㅎㅎ

 

이만 아웃백 7월 할인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