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박정현 남편 직업과 재력 본문

방송

박정현 남편 직업과 재력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6. 16:46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박정현 남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목차

 

1. 가수 박정현 프로필

 

2. 박정현 남편 직업과 재력

 

# 가수 박정현 프로필

 

▲MBC <나혼자 산다> 박정현 편

 

박정현씨는 사실 본명이 리나 박(Lena Park)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엔젤레스에서 태어났습니다.

 

키 150cm, 39kg 아담한 몸매에 나오는 까랑까랑하고 우렁찬 발성 엄청난 고음역대가 특징이고 A형 성격이라 여성스럽고 꼼꼼하답니다.

 

데뷔는 1998년 1집 <Piece>앨범으로 데뷔를 한 올해 19년차 배테랑 가수입니다.

 

 

# 박정현 그리고 나는가수다

 

▲MBC<나는 가수다> 박정현 편

 

박정현씨는 데뷔 이후 한국어를 할 줄 모름에도 불구하고 순전히 가창력 만으로 가수활동을 꽤 했었는데요. 가장 대표곡인 <꿈에>라는 곡은 아직까지 명곡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2011년 2월 <유희열의 스케치북>, <무르팍도사>등에 출연했지만 크게 이름을 알리는데는 한계가 있었답니다.

 

 

그러다가 2011년 3월부터 MBC<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며 대표곡 "꿈에"를 불러 압도적인 표차이로 1위를 하며 박정현의 관심이 뜨거워 졌습니다.

 

이후 1회~15회까지 대부분의 라운드를 3위 이상(상위권), 1위는 5번을 기록하면서 나는가수다의 레전드로 남았습니다.

 

이후 시즌1+시즌3 합쳐 1위를 9회를 하며 <국보급 가수>의 칭호를 얻었습니다.

 

# 박정현 남편 직업과 재력

 

▲MBC<섹션 TV> 박정현 편

 

 

박정현씨가 유명해지면서 연애 상대인 남편분에게도 큰 관심이 쏠렸는데요. 연애 당시 <섹션 tv>에서 크게 박정현씨 예비신랑에 대해 다룬적이 있습니다.

 

예비신랑은 호감형 외모에, 건장한 체격을 가진 남성이라고하네요.

 

▲MBC <섹션tv 주간키워드> 박정현 열애

 

소속사 측에서도 결혼 계획은 아직 없지만 예쁘게 지켜봐달라면서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에대한 인사를 했습니다.

 

 

나이는 40대 중반 외모의 호감형이라고만 알려져 있지만, 2017년 7월 15일 결혼을 하면서 배우자의 직업등이 공개 되었는데요.

 

 

박정현 남편은 캐나다 교포출신으로 직업은 대학교교수로 영어를 가르치고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자상하고 부드러운 인품을 가진 남자라고 알려져있습니다.

 

국내 4년재 대학 정교수 평균 연봉은 (각종 수당, 급여, 연구비 포함) 9000~1억 정도이고, 부교수는 7000~8000만원 입니다. 평균 연봉이라고 하니, 연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안정적인 직장으로 선호하는 결혼직업중 최상위권에 위치합니다.

 

또 결혼식을 하와이에서 스몰웨딩으로 올렸고 각각 부모님이 캐나다, 벤쿠버에 계시기 때문에 가장 위치적으로 적합한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말했습니다.

 

▲ MBC <나혼자 산다> 박정현 편

 

 

결혼을 하기 직전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박정현씨는 결혼 상대자인 남자친구에 대한 언급을 몇번 한 적이 있는데요.

 

시청률이 11%정도 나오는 방송이다보니 다시금 박정현 남편에 대한 궁금증을 만들었고 연관검색어로 떠오르게 된 것입니다.

 

▲MBC <섹션 tv> 박정현 편

 

 

박정현씨는 섹션 tv에 나와 남자친구에 대해 얘기할 때 남자친구의 자상한 면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큰 것 아닐 수 있지만, 쓰레기를처리까지 해주는 남자친구를 보며 호감이 많이 갔다고 합니다.

 

역시 A형이시라 그런지 소소한 것에서 큰 감동을 받으시는 것 같아요.

 

이정도로 박정현씨 프로필과, 박정현 남편의 직업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재미있으셨다면 공감한번씩만 눌러주세요!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진 출처 및 캡처:구글(googl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