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손여은 나이 믿기 힘든 이유 본문

방송

손여은 나이 믿기 힘든 이유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8. 17: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손여은 나이 루머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목차

 

1. 손여은 프로필

 

2. 손여은 나이 동안외모

 

3. 손여은 닮은꼴 정유미

 

4. 손여은 몸매

 

# 손여은 프로필

 

손여은씨는 본명 변나은으로 1983년 8월 4일생으로 34세입니다.부산광역시 출신으로 167cm, 45kg이라는 완벽한 신체비율을 가지고있습니다.

 

 

데뷔는 2005년 SBS 드라마 "돌아온 싱글"로 데뷔한 12년차 배테랑 배우입니다. 처음 변나연으로 활동화다 2007년 손여은으로 예명을 사용했습니다.

 

원래는 7살때부터 피아노를 배워온 피아니스트 지망생이었지만, 길거리 캐스팅으로 인해 데뷔를 했습니다. 예쁜 연예인들이 겪는다는 길거리 캐스팅을 당한 예븐 여배우입니다.

 

대표작으로는 영화 <피의 중간고사> 드라마<뉴하트>,<찬란한 유산>,<지붕뚫고 하이킥>,<각시탈>,<대왕의꿈>,<구암 허준>,<피고인>등입니다.

 

 

#손여은 나이 동안외모

 

 

손여은씨 외모는 34세인데요. 만 나이기 때문에 사실 35세입니다. 하지만 위의 사진처럼 너무 동안 외모로 나이가 믿기힘든 외모입니다.

 

 

# 손여은 닮은꼴 정유미

 

▲(좌) 배우 손여은, (우) 배우 정유미

 

손여은씨는 동안외모와 함께 배우 정유미씨 닮은꼴로 유명합니다. 위에 사진을 보면 손여은, 정유미씨의 사진을 비교해봤는데요.

 

작은 얼굴, 큰눈 등 정말 닮은 외모를 하고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두분 다 정말 동안이시네요.

 

 

# 손여은 몸매

 

손여은 하면 가장 많이 떠오르는 연관 검색어는 바로 "손여은 몸매"입니다. 손여은씨는 드라마에 나와 비키니를 입는 장면을 몇번 보여줬는데요. 보얀 피부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을 한눈에 사로잡았습니다.

 

 

 

 

▲출처 : 구글(google)

 

 

이정도로 손여은 프로필, 나이, 동안외모, 그리고 대표작 손여은 몸매까지 살펴봤습니다. 앞으로도 배우 손여은씨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재미있으셨다면 공감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사진 출처 및 캡처:구글(googl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