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윤지성 배주현 열애설을 알아보자 본문

방송

윤지성 배주현 열애설을 알아보자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10. 20:11

요즘 그룹 워너원 윤지성 배주현(아이린) 열애설이 갑자기 뜨고있어요. 오늘은 워너원 윤지성씨와 레드벨벳 아이린씨가 엮이게된 배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열애설을 알아볼 때 가장 주목해야 할 부분은 바로 공통점이에요.

 

 

이둘의 공통점은 바로 아이돌 그룹활동을하는 동갑내기라는 점이에요. 또 한가지 공통점은 바로 귀걸이나 귀 피어싱을 즐겨한다는 점이 또 공통점이네요. 

 

그리고 둘다 27이라는 나이가 무색하게 엄청난 동안이라는 사실이 공통점입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 워너원 윤지성 아이린씨를 엮는것은 다소 무리가 있어보이네요. 그렇다면 직접적으로 이 둘의 엮이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네이버에 윤지성 배주현(아이린)을 검색하면 상당히 많은 빙의글이 검색됩니다.

 

 

 

빙의글은 일종의 팬픽과 비슷한 소설인데요. 주로 팬분들이 인기 아이돌그룹 맴버들을 주인공으로 자주 엮어요.

 

 특히 그중 워너원 윤지성 배주현씨를 남주 여주로 자주 엮으면서 수준높은 커플역할을 맡다보니 이렇게 열애설이 커지게됐네요.

 

팬픽에는 이 둘의 카톡내용도 등장하고 다른 맴버가 질투를하는 등 상당히 스토리가 탄탄하답니다. 

 

 

아이린씨는 특히 열애설의 상대로 자주 거론이되는 아이돌 중 한명이에요.

 

 

유독 큰 눈망울과 예쁜외모, 수줍음이 많은 성격등이 팬픽의 여주인공 또는 열애설의 상대로 등장하기 정말 좋은 조건을 갖추었기 때문이에요.

 

최근에는 BTS맴버 뷔 아이린 열애설 기사가 났을만큼 인기가 대단한 연예인같아요.

 

결론적으로 윤지성 배주현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끝났지만 재미있는 루머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워너원 윤지성씨와 레드벨벳 아이린씨의 멋진 활약 기대합니다.

 

 

[사진 출처 및 캡처 : 네이버(nav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