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양세종 군대 언제일까 본문

방송

양세종 군대 언제일까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12. 23:30

요즘 떠오르는 대세배우 양세종씨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2016년 낭만닥터 김사부로 데뷔이후 드라마 듀얼, 신사임당, 현재 사랑의 온도까지 비중있는 역할을 맡으면서 데뷔 1년만에 주연배우로 거듭난 신인배우입니다.

 

오늘은 대세배우인만큼 더 뜨거운 관심인 양세종 군대 관련 입장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양세종씨는 1992년 12월 23일 생이에요. 현재 26세로 군대시기와 배우활동 시키가 겹치면서 군대입대 관련 질문들이 상당히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배우와 소속사 측에서 군대 입대에 관련하여 언급한적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현재 사랑의 온도에서 온정선이라는 연하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면서 다들 양세종 나이를 검색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양세종 군대로 연결 지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 SBS 사랑의 온도를 보면서 연애 세포들이 깨어나고 있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서현진 양세종 나이차는 7살 차이가 나는데요. 워낙 서현진씨가 동안인데다 미인이시고, 양세종씨 역시 정말 훈남인데다 남자답다보니 드라마 내 나이차이가 무색할만큼 그 캐미가 잘맞아보여요.

 

 

 

 

양세종 군대에 관련한 정보들은 대부분 사실무근으로 밝혀졌지만, 혹시나 양세종 군대에 대해 아시는 분이 정확히 계시다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다시 게시글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드라마 사랑의 온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배우 양세종씨도 많이 아껴주세요. 그리고 공감한번씩만 눌러주세요~

 

사진 출처 및 캡처 : 네이버(nav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