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김생민 타워펠리스 재산 얼마일까 본문

방송

김생민 타워펠리스 재산 얼마일까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13. 20:43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절을 통한 성공 스토리를 이야기하며 일명 자린고비에서 저축과 절약의 아이콘으로 바뀐 김생민씨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김생민씨는 라디오스타에 나와 자신의 저축 노하우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당시 김구라씨의 무개념 발언으로 김생민씨와 저축하며 사시는 시민들의 심기를 건드린 사건도 있었어요. 하지만 김구라씨의 짖궂은 농담에도 김생민씨는 끝까지 웃으면서 자린고비의 당당함을 보여줬습니다.

 

 

 

라디오 스타에 나와 타워펠리스에 살고있다는 이야기를 한 직후 김생민 타워펠리스 연관검색어가 생기며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저축을 잘 할 수 있는지 사람들의 궁금증이 증폭됐어요.

 

 

 

타워펠리스는 7년전 30억대를 호가했고, 초고층의 경우에는 100억이 넘는 매매가를 호가한다고 하니 김생민씨의 재산이 정말 어마어마하다고 알수있네요.

 

 

 

김생민씨의 경우 A급 스타까진 아니기때문에 수입이 일정치 않기 때문에 더욱 그의 자수성가는 시민들에게 큰 희망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김생민의 영수증 이라는 프로그램 mc를 맡으며 의뢰인이 지출했던 영수증 내역에서 잘한점과 잘못한 점 등을 상담해주며 현재 아주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김생민씨는 20대 중반 당시 월급이 3~40만원 정도일때부터 저축을 했다고 하니 정말 꾸준함으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또 몇몇 시청자들은 저렇게 짠돌이 짓을해서 아내가 힘들겠다는 걱정을 했는데요.

 

김생민씨 아내분은 쟁반에 음식을 받쳐주거나, 밥먹을때 생선을 발라서 숟가락에 얹어주는 등 다정다감한 김생민씨의 행동에 행복해 하고 계시다고하니 큰 걱정을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김생민 타워펠리스는 어찌보면 저축이 힘든 서민들에게 한줄기 희망처럼 느껴지는 것 같아요.

 

방송에 나와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모습도 중요하지만, 그 결과를 이뤄내기 위해 꾸준히 절약했던 모습이 가장 멋있었던 것 같습니다.

 

모두 김생민씨와 김생민의 영수증 즐겨보시면 절약에 좋은 팁들이 많으니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