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볼빨간사춘기 인성 논란을 알아볼까요! 본문

일상

볼빨간사춘기 인성 논란을 알아볼까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14. 03:40

 

볼빨간 사춘기는 슈퍼스타K6로 얼굴을 알리며 데뷔를 하게되었습니다. 최종까지 가진 못했지만 굉장히 목소리가 신선하고 노래를 잘한다는 평가를 받았었어요.

 

 

원래 4인조였지만 보컬과 기타맴버인 여성2인조를 편성하여 그룹명 볼빨간 사춘기로 다시 방송을 출연해 썸탈거야,blue,나의 사춘기에게 등 많은 히트곡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인기가 높아진 만큼 과거의 행적들이 나쁜 모습으로 비치게 되며 논란거리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처음 선배가수 아이유씨를 비난하는 글에 좋아요 버튼을 눌렀던 사실들이 자기도 모르게 공개되며 사과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또 한 사이트에서 볼빨간사춘기 인성이 정말 안좋다는 등의 댓글들을 남겼는데요. 처음에는 그냥 관심을 받고싶어서 저러나 보다 했지만 몇몇 경험담과 좋아요가 많아지면서 신빙성을 더한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사실 이 사이트 자체가 유독 싫어하는 연예인들을 까내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이트이고 베스트 댓글의 이유도 미간을 찌뿌린다, 표정이 안좋다 등이었는데 최근 바쁜일정을 소화하다보니 다소 힘든 표정을 지은것은 아닐까 하는 추측이 듭니다.

 

 

그리고 비록 나쁜 논란이지만 이것또한 관심과 사랑을 많이 받아서 생겨난 논란이라고 생각이 드니 앞으로 볼빨간사춘기 인성의 좋은 사례들 또한 많으니 너무 오해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