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옹성우 누나 2명은 누구일까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옹성우 누나 2명은 누구일까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23. 02:35

 

워너원으로 데뷔한 옹성우군은 잘생긴 외모로와 좋은 팬심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워너원 옹성우 군과 이번엔 옹성우 누나가 큰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워너원 옹성우군은 1995년 8월 25일생으로 23세라고 합니다. 그리고 옹성우군 누나는 2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옹성우 누나를 알아볼까요?

 

 

 

아쉽게도 옹성우 누나의 사진이나 프로필은 알려진 것이 많지 않습니다. 누나 중의 한명은 동서울대학교에서 상당히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옹성우군이 쇼핑몰에 등장했습니다. 아래는 옹성우 누나는 아니고 쇼핑몰에서 모델로 활동했던 당시의 모습입니다. 당시 방송에서 아르바이트를 많이했다던 적이 있던데 그 중 한곳이 쇼핑몰이었나 봅니다.

 

 

 

몇몇 분들은 옹성우군이 직접차린 쇼핑몰로 착각을 한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합니다. 그리고 유독 팬분들과 인증샷을 자주 찍어주시는 옹성우군은 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인터넷아 많이 올라와있네요.

 

 

 그리고 아마 옹성우 누나는 아마 상당히 미인일 것으로 추측이 되는데요. 다음번에 누나 사진을 구한다면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