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박수홍 나이 전여친들은 누구인가?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박수홍 나이 전여친들은 누구인가?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24. 02:34

 

개그맨 박수홍씨는 1970년생으로 올해나이 46세입니다. 하지만 최근 미운우리새끼에 나온 것처럼 아직은 솔로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1991년 데뷔당시 훈훈한 외모와 183cm의 큰 키에 상당히 인기가 많았는데 여자친구가 여자친구가 왜 없는 것일까요?

 

 

오늘은 박수홍 나이 인생 여자친구 등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K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는데 당시 팬클럽이 가장 많은 개그맨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뜻하지 않은 불행이 닥쳐오고 말았습니다.

 

 

 

바로 군대 입대입니다. 인기 절정일 때 군대에 입대하게 되었고 1995년 군대에서 제대이후에는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 게스트로 복귀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좋은친구들, 일요일일요일 밤에 등 국민MC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당시 박수홍 나이는 20대라고 하니 상당히 빠른 성공이었죠.

 

 

 

해피투게더에 나온 공채 7기 동기인 김수용 박수홍씨편에서 군대시절 여자친구와 헤어진 이유를 설명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군대에 면회온 김수용이 박수홍에게 '네 여자친구 후배와 바람났다'라고 말했고 상당히 분노했다고합니다. 박수용은 연예인도 탈영을 하는지 궁금했다고 말했다며 박수홍씨는 당시에 상당히 힘들었다고 하네요.

 

 

 

또 한명의 공식적인 썸녀는 '남남북녀'에서 박수홍 아내로 출연했던 박수애씨입니다. 박수애씨는 박수홍씨와 가상부부로 활약하면서 뽀뽀 등 진한 스킨십까지 하면서 실제 연인같은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박경림의 '두시의 데이트'에 게스트로 출연한 박수홍씨는 박경림씨의 질문에 '마음에 드는 분이 있긴하다. 하지만 민감한 부분이다'라고 고백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누군지 대답은 하지 않았지만 당시 함께 출연중인 박수애씨라고 대부분시청자들이 생각했었답니다. "바빠서 자주 만나지는 못한다" 라며 그녀에 대해 조심스럽게 얘기했답니다. 지금은 결혼생각이 없지만 앞으로도 박수홍씨에게 좋은 인연이 찾아오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