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찬열 브래지어 사건 총정리 본문

방송

찬열 브래지어 사건 총정리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3. 02:4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소 찬열 브레지어 논란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목차

 

1. 엑소 찬열 프로필

 

2. 엑소 찬열 브레지어

 

3. 엑소 찬열 여장

 

# 엑소 찬열 프로필

 

 

엑소 찬열은 본명 박찬열로 1992년 11월 27일 출생(25세)로 고향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입니다. 또 SM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서 그룹 EXO의 메인래퍼로 활약 2012년 엑소 미니앨범 <MAMA>로 데뷔를 했답니다.

 

엑소 찬열의 별명들은 성격미남, 리액션머신, 해피바이러스 등 성격적인 별명들과 고나리자, 치즈총각, 거대로리 등 이쁜 외모 덕분에 얻게된 별명들도 많이 있답니다.

 

또 <정글의 법칙>,<JTBC 한끼줍쇼>등에 출연하며 예능에 감을 익히고 인지도를 쌓았으며 2017년 MBC드라마 <미씽9>의 이열역할을 맡으며 연기에도 발을 딛었습니다.

 

 

 

#찬열 브래지어

 

찬열 브래지어 사건은 옷속에 비친 실루엣이 '마치 브래지어를 하고있는것 같다'는 느낌을 받게하는 사진들이 몇몇 포착되면서 의심을 받게 되었는데요.

 

대표적인 사진 몇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럭비복을 입은 사진은데요. 뒤에서 보게되면 마치 브레지어 끈이 있는 모습처럼 보여서 오해받고있는 사진들 중 하나입니다.

 

두번째 사진은 카키색 긴팔을 입고있는 사진인데요. 사진에는 어렴풋한 느낌으로 브래지어(보정속옷)을 입고있는 실루엣이 포착이 됐는데요. 그림자 때문처럼 보이기도합니다.

 

그래서 아래 움짤을 준비했으니 한번 직접 보고 판단하시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찬열 브레지어 의혹 움짤

 

제가 볼때는 브래지어까진 아니고 워낙 마른 몸매를 가지고있다보니 옷의 볼륨감을 살려주기 위해 보정속옷을 착용한 것 같아 보입니다.

 

찬열씨가 예전에 한번 무대에서 런닝을 입은적이 있는데요. 네티즌들 추측으로는 볼륨감과 함께 돌출방지를 위해 입은것 같다는 추측이 많았는데요. 신빙성 있는 추측인 것 같습니다.

 

▲엑소 찬열 러닝셔츠

 

보정속옷은 키높이 깔창처럼 그냥 필요한 사람들에게 사용하면 유용한 보정 옷 정도이지 그게 크게 문제될 것은 없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 엑소 찬열 여장

 

찬열은 그룹 엑소 내에서도 예쁘기로 소문난 멤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엑소 찬열을 검색하면 여장한 사진이 실제로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 겸 함께 소개해 드릴려고 가지고 왔습니다.

 

 

머리는 비록 짧지만, 다리 라인이 알도 하나없고 정말 이쁜 다리를 유지하고 있네요. 또 여장당시에는 실제 브래지어를 착용한적이 있긴하니 이 브래지어 사건은 진실이 맞는듯합니다.

 

 

실제 여장에서도 상당히 이쁜 모습을 보여준 엑소 찬열군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바로 아래 사진을 가장 예쁘다고 생각을 합니다.

 

머리에 꽃을달고 무대인사를 하는 장면인데요. 그냥 보이시한 여성이라고 생각해도 될만큼 정말 이쁜 것 같습니다.

 

특히 작은 얼굴에 큰 눈과 무결점 피부가 그 역할을 톡톡히 하는 것 같네요.

 

 

이정도로 엑소 찬열 프로필, 방송활동, 찬열 브래지어 사건등을 면밀히 살펴봤습니다.

 

재미있으셨다면 공감한번만 눌러주세요!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진 출처 및 캡처 : 구글(googl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