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슬기로운 감빵생활 대박예상의 이유 본문

방송

슬기로운 감빵생활 대박예상의 이유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8. 8. 06:29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말대되네요~!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의 방송예정인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이라는 드라마에 대해서

조금은 미리 알아볼까 합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감목에서 복무중인 죄수들의 모습을

슬기롭다라고 표현하여 반어적인 표현을 썼는데요

이는 다소 꺼려질 수 있는 소재를

조금은 가볍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비록 죄수들의 이야기이지만

그 속에서 사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라고 하니

조금은 새로운 모습으로 지켜봐야 겠네요.

 

(좌) 배우 정경호님, (우) 배우 박해수님

 

신원호 작가님과 함께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호흡을 맞추게 되는 배우로는

배우 정경호씨와 육룡의 나르샤에서

이지란 조역을 맡은 박해수님

최근 종영된 tvN드라마 비밀의숲에서

윤과장역할을 맡으신 이규형님 등이

출연을 확정지으셨네요.

 

 

 

또 여성아이돌 F(x)크리스탈과

배우겸 가수 위너의 강승윤씨가

출연을 확정지었는데요.

 

크리스탈과 강승윤은

2011년 방영된

짧은다리 하이킥에서

함께 핑크핏 호흡을 맞춘적이 있어

이번에도 이 둘의 역할이 궁금해지네요.

 

(좌)F(x) 크리스탈 양 (우)위너 강승윤 군

 

최근 tvN에서 새로운 드라마의

역사들을 쓰고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응답하라 시리즈인

1988, 1994 등은 시청률 18%와 10%가

넘는 대기록을 남겼구요.

 

제가 정말 감명깊게 봤던 미생과

시그널 또한 시청률 8%를 달성했답니다.

 

 

박보영 주연의 오나의 귀신님과

최근 방영 막을내린 비밀의 숲 등

드라마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tvN이 또 어떤 재미있는

드라마를 가지고 나올지

상당히 기대가 된답니다.

이상 이것으로 슬기로운 감빵생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출처 : 구글

사진편집 : 직접제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