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그것이 알고싶다 김인숙 사건의 진실은? 본문

방송

그것이 알고싶다 김인숙 사건의 진실은?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8. 10. 04:54

그것이 알고싶다 김인숙 아직 찾지못한 그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즐겨보는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 프로그램 중
최근 7월에 방영해
큰 관심을 모았던
그것이 알고싶다 김인숙씨 편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그냥 단순히 설명을 해주듯
내레이션을 하는데
그목소리가 얼마나 섬뜩하던지
아직도 생생합니다.
 
※포스팅의 특성상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김인숙

 

그녀는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당시나이 39살에 김인숙씨는

이혼을 하게 되었지만

스스로 다시 일어나려는

꿈을 꾸는 강한 여성이었습니다.

 

김인숙씨는 초등학교 아들하고

딸이 있었는데

 

이혼당시 아이들은

초등학교 저학년이었는데

아이들을 매우 보고싶어한다고

가족들은 진술했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가족들은

아이들과 꿈 때문에라도

사라질 이유가 없다고 주장했는데요

 

마지막 통화는 4월 28일

5월 8일 어버이날 함께 갈거냐는

가족들의 전화를 받은지 9일만인

2004년 5월 7일 그녀의 번호는

없는 번호로 뜨게 됩니다.

 

 

 

가족들은 그날을 실종 날로 정했지만

더더욱 사라진 이유를 찾지못한 가족

 

연락 두절이 되기전

함께 다니던 교회 집사와

상담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교회 집사는 중국으로 간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가운 두장과 타올 7장이 모두 사용된 상태였고

곳곳에는 발자국의 형태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경찰들은 이 둘의 관계를 내연 관계로 봤습니다.

함께 중국으로 나가기로 했지만

어떤 이유 때문에 김인숙씨만

중국에 내보내게 된 것이라고 남자는 주장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경찰은 그 남자를 의심했는데요

 

 

 

경찰의 추궁이 계속되자 남자는

3일만 시간을 달라고 한 이후

남자는 자신이 김인숙씨를 살해했다고

진술 하였는데, 상당히 신빙성이 떨어지는

진술이었다고 합니다.

 

더 깊은 내용은 결론을 말을 해야해서ㅠ

제가 사이트를 올려드릴테니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과연 김인숙씨는 어디로 사라진 것이며

그남자는 범인일까, 아니라면 누가 범인일까요.

 

그것이 알고싶다 김인숙

도대체 그녀는 어디로 가버린 것일까요?

 

http://allvod.sbs.co.kr/allvod/vodEndPage.do?filename=cu0015f0108200&btn=free

(그것이 알고싶다 김인숙 무료 다시보기)

 

 

▲사진들 출처 : 그것이 알고싶다 김인숙 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