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크리미널 마인드 다니엘 헤니 비중이 크네요 본문

방송

크리미널 마인드 다니엘 헤니 비중이 크네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8. 14. 20:22

크리미널 마인드 다니엘 헤니 비중이 상당하네요!

 

#다니엘헤니

▲출처 : 나혼자산다

 

다니엘헤니는 미국계 아버지와 한국계 어머니

사이에서 타어난 외동아들인데요.

 

1979년 미국의미시건 주에서 태어난

모델겸 배우랍니다.

 

한국에서는 영화 마이파더와

내이름은 김삼순 등

배우의 길에 접어들었으며

 

헐리우드에서는 엑스맨 탄생(울버린)편에서

에이전트 제로라는 단역을 맡았으며

디즈니 애니 빅히어로의 성우로

출연하기도 했답니다.

 

작년말 방영된 나혼자산다에서

다니엘 헤니의 키가 188로 밝혀졌는데요

잘생긴외모에 신체비율까지

정말 엄친아가 따로 없네요!

 

 

#크리미널 마인드

크리미널 마인드는 2005년부터 시작한

미국의 CBS에서 방영하는 범죄 수사 드라마입니다.

악질 연쇄살인범과 치열한 사투를 펼치는

FBI(미연방수사국)의 행동분석팀의 이야기인데요

현재 시즌12까지 나왔으면

총 277편의 드라마가 방송되었어요.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2017년

tvN에서 리메이크해서 방영하는 덕분에

관심이 상당히 커지게 된 드라마입니다.

 

 

#크리미널 마인드 다니엘 헤니

▲출처 : 크리미널 마인드 예고편

 

다니엘 헤니가 크리미널마인드 시즌 13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직접 인스타를 통해 전하면서

상당한 관심이 쏠렸는데요.

 

한때 단역인 비욘드 보더스편에 출연했던

다니엘 헤니가 당시 맡았던

맷 시몬스역할로 시즌 13회에

다시 출연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크리미널마인드 13회는 17년9월

방영예정이라고합니다.

 

 

크리미널 마인드 다니엘 헤니

한국어하는 장면 & 한국배경 (3분 37초)

 
이정도로 크리미널 마인드 다니엘 헤니
역할과 비중에대해서 살펴봤는데요.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헤니
평소 한국어 공부도 꾸준히 하면서
한국사랑이 정말 크다고 하는데요
 
다니엘헤니씨의 멋진연기 기대하면서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한번 눌러주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기운 팍팍 받아가세요~!
 

 

 

 

Comments